들풀들의 함성: 금요 기도회(2016.7.15)

Together

하나님 오늘 저녁 기도회에도 함께 해주십시오. 은혜가 넘치게 해 주십시오. 저희에게 기도하는 기쁨이 넘치게 해 주십시오. 소중한 성령의 은혜가 저희 가운데 충만하게 해주십시오.

1.하나님께서 이 땅을 세우시고 저희를 주의 백성으로 불러 주셨습니다. 하나님의 통치가 우리 가운데 온전히 이루어 지기를 기도해야 합니다. 하나님의 다스림을 받아야 걱정이 사라지고 든든함이 생기고 우리의 소망이 커집니다. 그리고 우리가 힘과 능력을 얻게됩니다. 하나님께 내 자신과 우리 가족과 우리 교우들과 내 주변의 모든 사람들이 하나님의 다스림과 지배를 받을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2.하나님의 통치를 받기 위해서는 욕심의 지배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나의 욕심과 욕망은 나를 하나님과 멀어지게 합니다. 나와 내 가족에게 하나님의 자리를 대신하는 욕심이 들어오지 않도록 기도해야 합니다. 욕심이 과하면 그 욕심이 나를 지배하게 되어 하나님 자리를 차지합니다. 그래서 하나님을 내 욕구를 충족시키는 도구로 이용하는 우상 숭배에 빠지게 됩니다. 우리는 깨어 있어 욕심이 지배하지 못하도록 해야 합니다.

사도행전 5장의 아나니아와 삽비라 사건은 욕심으로 하나님께 바쳐 드려야 할 것을 바치지 않아 죽임 당하는 비극을 보여줍니다. 큰 교훈입니다. 어떤 욕심이든 욕심이 하나님 자리를 대신하지 않도록 기도하십시오.

3.감정을 다스리도록 기도하십시오. 부정적 감정은 우리를 사탄의 영향력으로 들어가게 합니다. 부정적 감정에 지배 당하지 않도록 기도 하십시오. 감정은 해석을 잘해야 합니다. 일어나는 수 많은 사건들을 믿음으로 잘 해석해서 부정적 감정에서 벗어나 하나님의 통치하심 속에 살 수 있도록 기도하십시오.

4.생각(고정관념)에 지배 당하지 않도록 기도하십시오. 하나님께서 일하고자 하시는 것을 내 생각이 막을 수 있습니다. 자녀문제, 생활문제, 믿음문제, 하나님도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하는 삶의 현실 모두 하나님께 다시 올려드리고 내가 판단하고, 내가 결정하기 전에 하나님의 다스림을 구하시기 바랍니다.

5.나라를 위한 기도
사드 배치 문제를 놓고 나라 전체가 갈등 속에 있습니다. 하나님께 기도드려야 합니다. 이 나라를 위한 우리의 기도가 진정한 애국입니다. 하나님 이 나라와 백성을 귱휼히 여기시고 이 갈등과 분열을 하나님의 뜻대로 해결해 주십시오. 세상의 권력이 이 나라의 백성과 조국을 좌지우지하지 못하게 하소서. 이 갈등을 이용하려는 세력들도 막아 주십시오.

6.여전도회 전도 캠프를 위한 기도
전도하는 여전도회에 성령 충만과 기쁨을 누리며 전도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고 전도 캠프를 통해 만나는 사람들의 마음 문이 활짝 열리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또한 하나님께서 준비하신 영혼들을 저희가 만날 수 있도록 기도하십시오.

7.여름 성경 학교를 위한 기도
“거룩”을 주제로 열립니다. 좋은 믿음의 추억을 만드는 여름 성경학교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고 거룩을 잘 배워 구별된 택함받은 자녀로 성장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많은 어린이들이 참석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고 모든 일정과 전도사님과 봉사하시는 선생님들을 위해서도 기도해 주십시오.

8.청소년과 청년 수련회를 위한 기도
8월12~13일 수련회가 있습니다. 부흥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9.박도현 집사님 가정을 위한 기도
1년간 스페인에서 생활하게 되는 집사님 가정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유민이 학교 생활 잘 적응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고 집사님 가정이 한인 교회 잘 찾아 신앙 생활 잘 할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박집사님이 1년간 경험하는 모든것들이 앞으로 디자이너로써의 삶에 큰 도움이 되는 많은것을 배우고 오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십시오. 유민아빠(박혜영성도) 언어에 어려움 없도록 기도해 주시고 한인 교회에서 좋은 분들과 교제하며 신앙 생활의 도전과 도약의 계기가 되기를 기도해 주십시오. (정리: 김화영)

10.교우들을 위한 기도와 개인 기도

Comments are closed.